본문 바로가기

Is it me?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ㅋㅋㅋ

지난 이틀간 많은 일은 있으면 좋으려만 굳이 좋은 일은 없었습니다;; 쿨럭;;
굳이 좋은 일이 있었다면
던파라는 게임에서 매직 자권을 +10 했다는게 그나마 좋은 일이고....

아!!
맞다~
저 디카 질렀습니다~~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못난 얼굴은 살짝 지우기~~ㅎㅎ

모델명은....패쓰~
단순히 ISO(감도??)하여튼 요즘 이게 높으면 쓸만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가치고 1600정도면 높길래 ㄱㄱ했습니다...(보통 저가는 400정도입니다)

의외로 쓸만한거 질러서 너무 기쁨니다~~ㅎㅎㅎㅎㅎㅎ
이따가 리뷰 작성하러 오겠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