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포한의원 과민성대장증후군 꼼꼼한진료 일요일에도 가능한곳



사람들에게 고통을주게되는 부분중

하나가 무엇일까요~?

 

저는 소화가 잘되지않는부분도

엄청난 불쾌감을 안겨주리라고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소화제를

먹거나해도 시도때도없이 꾸르륵

꾸르륵 배가울리게되면 어딘가

집중도못하고 허둥지둥하게되는 것

같아요...

 

저 또한 장이 예민한편이라 이에대해

고통을 많이 받고는했는데요~!

흔하게 알려지는 방법으로는좀처럼

없어지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군포한의원의 한---료를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하고 살짝 어필해봅니닷!





솔직히 대부분 장의기능이 허약해서

급체를해서 이런부분이 생겨나게

된다고 생각하시고는해요~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영향들이

뭉치게되면서 이런부분이

일어날수가있다고 해요.

 

스트레스에서부터.. 저처럼 신경

예민과같은 부분이 크신분들까지,

그리고 야근이잦아서 야식까지

잦게 먹게되는부분까지도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영향이 있을수가있어요.





그럼 어떻게 해결을하는것이좋을까요?

 

물론 알려져있는방법들중에 유명하고

좋은부분들로 널려진 것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방법이될수가있어요.

하지만 저 군포한의원은 자신의체질에

맞게 대처하는 것이 필요하다고보아요.

 

왜냐하면 사람마다 성격이나 특징이

다 다른데, 아무리좋은치료를받아

본다고한들, 자신의몸에 맞지못하

다면 이또한 생각한만큼의 결과물을

얻어보리란쉽지 않을거라생각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군포한의원은 한분마다의

장의 이상이 생겨진원인을 분석하고

체질이나 유익균등을 세심하게

체크해서 맞춤치-료를 제안한다고

해요~

 

그러니 더욱! 믿어볼수있다는점~

알고계시면 좋을것같네요~

 





그리고 한약이나 침등 다양한방안

들을통해서 이와관련된현상을

다루게되는 군포한의원~!!

 

특히 저는 이중에서 한약치료에

대해 한번더 언급드리고싶어요.

이때 지어지는약의경우에는

장내노폐물을 적절하게배출

시켜줄뿐만아니라 독소기운을

낮추어주고 혈액의순환을

높여서 면역까지 올려주거든요!

 

이부분또한 자신의몸에맞게

지어진다하니 믿어볼수있네요~





~! 그리고 만일 저처럼

회사--회사-집만을 왔다

갔다하시는분이시라면? 그래서

이런부분에대한 해결을 좀처럼

하기가쉽지 않으신분이시라면?

 

걱정은 금물! 다행히도 이곳

군포한의원같은경우엔 주말인

일요일과~ 공휴일,그리고 평일의

야간까지도 진료를이어나가고

있답니다

덕분에 걱정없이 오시면될것같아요~

 

아 그리고 이글을 읽으시고는 당혹감에

시달리시는분들이 또 있더라구요..

 

왜냐하면 바로 상호명이 변경되어서

찾았다가 못찾으시는분들이 꽤

되더라구요

 

사실 단아안안양한의원에서,

평촌부부로 바뀌게될 예정이라는점!

하지만 원장님이나 진료과목은

달라지지않으니 이점에대해서도

걱정은안하셔도 될것같아요~



 



먹는 즐거움은 삶에 있어서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게되는것같아요.

그래서 이런부분을 참게된다면

-혀 삶에 도움이되지않을 것

같단 느낌이... (제가 먹을걸

유난히 좋아해서는 절대아니에요! ㅋㅋㅋ)

 

그러니 이젠 참지말고 저 군포한의원과

함께 삶의지수업업시키기에 돌입~!

해보는 것은 어때요~

 

그럼 이상 저는 군포한의원에대한

글을 마쳐볼게요~! 그럼 이만물러

가겠사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