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 it me?

오늘의 운세....

뭐 이거
오늘 완전 일이 꼬이네요;;

3사건이 오늘 하루에 다 일어난 일입니다.
절대 거짓말이 아닙니다.

1.
아침 9시...
던파를 기숙사에서 접속하였습니다...
보니 아바타가...
깨끗하게 벗어졌더군요...

그야말로 짱개들의 해킹이였습니다.
아놔;;;

피방도 요즘 안가고 안가서 시험끝나면 열랩할 작정이였는데...
아우;;
내가 알바하면서 여유있으면 술 안마시고,
NT소설 안 지르고,
문화생활도 포기하면서 까지
틈틈히 투자하였더니만...

결국 날렸네요... 이뭐병....

복구신청은 하였지만...
뭐 아시다시피 매크로 답변...ㅅㄹ;;;
당분간 머리 아플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학교를 돌아오는 길에 제가 타는 통학버스에 좌석이 없는관계로
다른 차를 타고 집에 오는걸 선책하였습니다.
거기까지는 그렇다하지요...
거기에서 제가 평소에 공부하고,
최근에 했던 특강자료가 가득한 공인중개사 화일집을 넣고 내렸습니다...;;
뭐 이거;;; 제 책임이 있지만;;
찾을 방법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저 입니다...
일단 그거 타고 다니는 과 여자애게 부탁을 하였지만...
잘 처리되기를 바랍니다.


3.
마지막은...
카메라가 사라졌습니다!!!

내 생일에 내 자신에게 했던 선물인데!!!

뭐 그래도 어디있는지는 예상되니 다행이지만...
그래도 잃어버리고 다녔다는 점에
제 자신이 민망스럽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도 저 같이 잃어먹고 다니시지 말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