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 it me?

(축)당첨 되었습니다...ㅋ(하)

기차니스트님의 블로그에서 3천번째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에게
영화표를 쏘는 이벤트를 하셨더군요...ㅋ
저는 그런것도 모르고 이벤트에 참여한 것 같네요;;ㅋ



솔직히 아쉬운 것은 직접 참여보다는
어느 때와 같이 방문하여 포스팅을 읽고
그에 맞는 저의 생각의 댓글을 달아 놓은 것인데....;;
아쉽게도 참여 이벤트 댓글이 아니라 일반 댓글이라
'아차상'이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ㅠㅜ


BUT!!!
하지만...
이게 어디입니까?ㅋ
평소 로또도 꽝, 각종 이벤트의 꽝인 저에게 이런 후한 이벤트에
당첨을 시켜주시다니...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운이 좋은 것은
죄송스럽다고 만원어치 기프티콘을 저에게 선물해주신다고 합니다...ㅋ
(통도 크셔...ㅋㅋㅋ)


기프티콘은 제가 일하는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거라...ㅋㅋ
아마 품목이 조금 많을 것에 대해서 죄송스럽군요...ㅋ
새해부터 좋은 일이 생기네요...ㅎㅎㅎ
(아이 좋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어떤 것을 고를까 고민이 되는군요...ㅎㅎㅎ
가능하면 모든 상품을 GS25관련 상품으로 고를 것입니다...ㅋ

더 이상 밤에 배고프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ㅎ


기차니스트님 정말 고맙습니다~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덧.
기프티콘 사용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바코드 그것을 알바생에게 보여줍니다.
그리고 알바생에게 해당하는 물건을 가지고 간다고 하시면 됩니다.
의외로 간단합니다...ㅋ(저는 그 알바생이라 잘 압니다...ㅋ)
(단, 이것은  GS25에서의 이야기입니다)



덧2.
지금 4번째댓글 이벤트 하십니다...ㅋ
어여 참여하러 고고씽~
기차니스트(클릭만 하시면 바로 ㄱㄱ입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님하 아직 참여하지 않는건가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