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 it me?

첫사랑 한정?!

딸기 작가님인 누구께서...
(ㅈㅅ 이름 몰라욤~ㅋㅋㅋ)
이번에 후속작을 내셨더군요....ㅋㅋ

이번에 그림체를 보니...
그때의 그 명성 그대로 아흑....

장난아니더군요...
너무나 이뻐 보고는 싶은데.,..

여건이 안되는 이런 참 좋은
군생활이 너무나 답답하군요....ㅋ

그냥 마음 편하게 완결을 기대할까 생각합니다....
(설마 원피스나 나루토 같이 질질 끄는거 아니냐??)

이번에
지인인 에카디안의 말을 들으면...
(에카디안아... 블로그는 언제 할래?)

K-On 만큼 괜찮다고는 하는데....
정말 이번에

휴가나가면 너무나 할게 많은거 같습니다....ㅋ




아 생각해보니...
정말 근황을 말하지 않은것 같군요....ㅋ


제 근황은.....
디스크로 인해... 참 군생활 삐리리릭 하군요....
이러다 후송탈까 겁나군요....

이번 12일부터 동원....
그리고 25일인가?
그때부터 유격....
앞이 깜깜하네요....ㅠㅜ

허리때문에 제대로나 할까 걱정이 됩니다....

에휴....

하튼 잘 지내볼게요...ㅋ

다음에 글남길때 까지 건강들 하시길....




덧.
12일에 102보로 입대하는 딩오야....
군생활 별거 있다만 살만하다.....

단지 내가 담배가 늘었다는 것 뿐?

우리 연대로 오면 내가 잘 해줄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