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관심~

SDC-K60B(디카 모델명)리뷰...

디카의 생김새는 네이버로 ㄱㄱ하시고요;;;ㅎㅎ

일단 짤막하게 리뷰를 쓸려고 합니다...
일단 관건인 1600 ISO....
그것을 기대하면서 야경을 찍으로 갔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ISO가 높으면 높을수록 야경이나 어두운데서 사진이 잘 찍힌다고 해서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카 실험...1 청주시내 야경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카 실험...요것도 청주시내 야경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사진은 실험에 수고해준 저의 발에게 감사의 표현을~ㅎㅎ


한 마디로 은근히~ 쓸만한 디카입니다.
뭐 흔들리면 X되는건 ISO400이나 ISO1600이나 똑같지만요...
그래도 야경을 찍을때보면 생각보다 좋개 나왔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그래도 이거 나름대로 단점이 있다면
충전식 디카라...
배터리를 보조할게 없다는 점과...
배터리가 의외로 빨리 소모된다는게 문제입니다...
뭐 개선된다면 좋겠지만 이것도 벌써 1년 가까이인가??
조금 오래된 모델이라는걸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 같이 평소에 총알이 없으신분에게는 굉장히 추천합니다.(의외로 저가품목 입니다.)
하지만...
총알에 축복이 내리신분들은 꼭 알아두세요....
후지와 니콘이 좋다는 것을요....ㄲㄲㄲ
p.S 이번에 파나소니에서 ISO6400 짜리가 나왔답니다... 굉장히 기대되는 품목중 하나 입니다.

p.S(2) 친구가 밤8시즘 제가 글쓰는 시간에 널방에 가자고 글을 못 쓰고 널방에 가서
          동영상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마이크가 안 좋은 상태니 구려도 이해바라시고요;;
          전 음치 쪽이니 안 듣으셔도 됩니다;;


KCM - 흑백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