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 it me?

오늘은 제가 다니는 학원 소개 하겠습니다~

매일가는 학원은 아니지만요...
뭐랄까...

왠지 정이 가는 학원이라는 소개는 하고 싶어요~♡
(이건 절대 쓸게 없었어 쓰는게 아닙니다...;;)

학원 건물은 언제 한번 올릴걸로 기억하지만...
재탕~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재탕~


C공인중개사 학원에 다녀요....
오후 문제풀이라 아주머니들이랑 아직 별로 취해지지는 않았어요...
사실 수업을 듣기 시작한건 한 달 밖에 안되니;;;

공부가 부족해서,
아침에 수업을 들어셔서
아주머니들의 문제푸는 실력은 가히 상상이 안 갈 정도로
저보다 월등하시더라고요;;;
1등은 못해도 상위권은 하고 싶은데...
이거 합격 점수도 안 나오니 너무 걱정입니다;;;

제가 듣는 방식은 모의고사 문제풀고 문제풀이를 하는데요...
이거 아는게 있어야 풀든가 하는데;;;
하나도 몰라 큰 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운터 누나~


입구에 들어가면 과장?(자칭입니다;;)누나가 저를 반갑게 맞이 해줘요...ㅋㅋ
저분이 아마 28인걸로 압니다...
관심있으시면 연락처 알려들릴게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제중 하나 입니다만... 틀렸습니다..ㅠㅠ


오늘(2007/08/31) 부동산학 개론 문제 입니다...
간단한 문제 이지만.... 문제 풀때는 아무것도 모르겠더군요;;
가뜩이나 시간에 쫒기니 ㅈㅈ친 문제 였습니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의실입니다


점심시간 얼른 와서 찍었습니다...
다행히도 들어오는 알바군 밖에 보지 못했습니다;;
왠일인지 공부하시는 아주머니들께서 아무도 없으시더군요;;
그것도 찍을려고 했는데 말이죠;;;ㅋ
자 문제입니다...
제 자리는 어딜까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의시간의 칠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것도 강의시간의 칠판


솔직히 말하면 거의 모르겠더군요...
알쏭달쏭한게...
이거 또 떨어질거 같은데;;;
그래도 여러분 합격입니다가...
은근히 힘내되네요...ㅋ

어때요??
여러분 잘 감상하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저는 그럼 이만 쓰고 던파??하러 가겠습니다...
(저러니 공부를 못하지;;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