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관심~

보컬의 대한 환상...?!(1)

이번 글은 되도록이면 음악하시는분들에게...
오해가 없기를 바라며
맘에 두어주시기를;;
음악적 비판이 아니라...
제가 생각했던 보컬에 대한 모습을 쓰겠습니다....;;;

락밴드의 보컬이 되고 싶어....
나름대로 보컬의 내공을 쌓았다고 생각했지요....
비쥬얼 락....
그쪽으로 갈려고 했으나....
그놈의 비쥬얼이 안되는 관계로 좌절을 먹었습니다...

뭐 더 큰 이유는 음악적 재능이...
많이 떨어진다는 걸 알고
마음을 정리 하였습니다;;;

일단 보컬을 할려면 호소력있는 보이스와...
그리고 뒤쳐지지 않는 페이스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을 했죠....
둘 다 안되니... 패스고;;;

아;;;
이게 아니지;;;





개인적으로 정말 싫어했는데...
막상 요즘따라 좋아진 밴드가 있습니다....
예를들면...
X-Japan....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컬인 Toshi....

처음에는...
보이스가 참 그랬죠...(물론 페이스도;;;)
근데... 그놈의 Tears....(죽일 놈의 잠시만 안녕;;)
사람을 정말로 끌어 당기는 맛이 있더라고요....ㅠㅠ
그 곡 때문에 정말 X-Japan이라는 가수가 정말 멋지더군요...

그래도 고음의 곡이 많으니 싫더군요;;ㅋ
요즘은 창법을 바꿔서 그런지 쉽지만요;;(자기자랑??ㅋ)
아무리 생각해도 토시의 보이스는 은근히 호소력이 있고
파워까지 있는 매력적인 목소리인거 같아요...(파워가 없는 제 목소리에겐 ㅈㅈ)
이분의 창법이 뭔지 은근히 궁금하기도 하네요ㅎㅎㅎ;;

헤피메탈 같은 분위기의 곡이 있기에
오히려 더욱 그의 매력이 발산되지 않았나하나요...

요즘따라 어디서 뭐하시는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라이브 듣고 싶은데ㅎㅎ...(이분은 미니홈피 하는 것도 아니니;;;쿨럭;;)

히데님의 죽음으로 X-Japan의 재결합은 어렵지만....
토시님이라도 싱글이라도 내주시기를 바랍니다....ㅎㅎ



Tears...(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