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세상사

짝짝궁의 작곡가를 아시나요?(하)

우웅... 댓글이 있을줄 알고 동영상도 준비했는데....ㅠㅜ
그럼 이번엔 댓글을 만들게 할 동영상을 올리겠습니다.

일단 행사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을 하겠습니다.
이 세미나는 사단법인인 아자학교의 주관으로 열렸습니다.
1부는 정순철 선생님의 대한 곡에 대한 아이들의 발표이고,
2부는 그에 대한 토론 입니다.(말이 토론이지 그냥 아무것도 아니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부 행사 시작하기전 죽향 초등학교 아이들의 대기하는 모습입니다.
저 맨 뒤에 있는 아이들은 사복과 아이들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들의 나와서 발표를 하는 모습입니다.
동영상 촬영을 하고 싶었지만, 용량과 배터리 관계로 사진만 찍었습니다.ㅠ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사진도우미라 사진을 찍고있는데 중창을 하는 아이가 저를 의식하더군요...
어찌나 미안하던지
그래도 생각보다 잘 해줘서 고마웠습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도교사 분이십니다.
저도 어렸을때 중창 활동을 해서 저분 같은 열정적인 선생님들이 떠올라서...
어쩌다 찍어버렸습니다...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창반 아이들도 정순철 선생님의 대표곡인
짝짜궁을 부르면서 율동도 가볍게 선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무리 인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움의 작렬!!
아이들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최고의 공연이였습니다!!


공연의 순서가 아이들 먼저 입니다.
그리고 저희 사복과와 같이 율동하는거 입니다.
사복과 인간들이 율동을 잘 몰라서 미리 연습하는 것이 찍혔네요ㅎㅎ
중간에 스텝이 꼬여서... 흔들린 점 양해 바랍니다ㅎㅎ


이건 사복과 아이들과 어린아이의 같이 율동한 모습입니다.
.
.
.
개인적으로 토론에 대해서도 쓰고 싶었지만요...
인간적으로 뭔 이야기진 모르겠더군요;;
그리고 개인사정상 오늘 올린거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오늘(2007.09.30) 청계천 행사 다녀온거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가 귀여우시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