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관심~

SKY[Im-s150] 리뷰...

아무 생각없이 한 인터넷 경품에서 핸드폰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중 비싸보이는게 제가 이번에 쓰는 폰을 신청을 하였는데...
될 줄이야... 쿨럭;;
이런 우연으로 한 번 리뷰를 쓰겠습니다.
단, 조건이 SK로 바꾸는 것이기에......
LG였던 저는 통화 품질에 강한 불만이 많아서 아싸리하고 바꾸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치도록 작더군요...
제 손이 왠만한 여자 손보다도 작은 손인데 저 정도이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가지고 다니던 언니콜과 일단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USB포트와 비교를 하였습니다.
프리지아? 하튼 그 폰도 약간 작은 폰이였지만...
저 폰이 저렇게 크게 보인건 이번이 처음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쫙 펴봤습니다.
그래도 제 얼굴에 닿는 점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ㅠㅜ
초슬림이 극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이렇게 생겼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패드 입니다.
언니콜 유저였던 저는 이거 아직도 힘들더군요;;
미치정도로 헷갈리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화면과 외부화면입니다...
은근히 좋더군요... 그거 하나만요...쿨럭;;

지금 사용한지...
딱 5일이군요...
스카이의 특징이 벨소리용량 제한이더군요...
언니콜은 큰 용량도 들어가던데;;;
이거 하나 마음에 안 들고요...

알람이랑 모닝콜 개미 쥐 파먹는 소리 같이 작더군요...
도대체 그런 걸로 알람에 일어나는 사람은 귀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용량...
총 50M 정도 되더군요...(어따쓰냐;;)

신기하게 게임은 두개나 주더군요... 엠뭐시기 게임을요...
그거 정말 감사하고 있습니다.(수업 시간이 즐거워요~♡)

카메라... 보통 시중에 파는거랑 비슷하구요...(130만화소..... 괜찮아 나에겐 디카가 있잖아..)
mp3는 멜론에 가입이 안되서... 아직 실험 안해봤습니다;;(뭐 하고 싶지도 않지만... 쿨럭;;)

그냥 이 폰은 귀엽다에서만 끝나는 폰 같습니다...

저에게는 스카이, 디자인 좋은거 보다는 언니콜, 기능우선인거 같네요;;
어여 시간이 가서 다른 폰으로 옴기고 싶습니다;;; 쿨럭;;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이거 단점만 10은거 같네;;;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