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 it me?

병장 군바리의 부탁....

요즘...
기말고사 준비로 힘든 요즘...

병장 군바리가 휴가 왔다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놈이 조금 있으면 복귀인데...
복귀하기 전에
남자라면 보고 싶은 야한 그림의 동영상을 보고 싶다고 하는군요...

마음 같아서는 너의 가식적인 사진을 올리고 싶지만...
그건 백번 양보하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도 집에 인터넷이 개통되지 않았기 때문에...
저에게 부탁을 하더군요...
(제가 그쪽으로 전문이라던가? 쿨럭;;)

그놈이 부탁하는 것은
애니물로 되도록이면 빵빵한 스토리와,,,,
그리고...
노모!!
(가장 중요하다라는데;; 쿨럭;;)

그래서 어재 하~~~루종일
노모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볼만한지 아니지 지식인 찾아보고;;;

그리고 음악 몇 개 알아보고;;;
쿨럭;;


그런데 굽다보니...
짜증이 나더군요...
내가 이런 고생을 사서 하는건가..;;;

그래서...저는...
TMA의




스즈미야 하히루의 우울
스즈미야 하히루의 소실
(어쩌다 또 구했습니다~~ㅋㅋㅋ)



을 같이 구워주었습니다...


욕즘 먹겠지요;;;

스즈미야 하히루를 모르시는 분은

검색창에
"TMA"를 쳐보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