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 it me?

간략한 나의 군생활 소개...


23세의 쪼금 늦은 나이에 8월 25일짜로 논산으로 입대하고

10월 7일 훈련소수료 그리고...
예상치 못한 상무대입소....

그리고 11월 3일 23사단 59연대 자대배치...

주특기는 토우라는 ¼톤에 달린 무기에서
화기가 졸라 가벼워 도수운반을 하는 어디 무기인지는 몰라도
짜증나는 메티스엠을 받았다.

지금 2기 사수.....

군번은 조금 꼬여 상병 3개월인데도 생활관 서열은 2위...(물론 밑에서)

아들도 있지만(물론 다른 생활관) 서열 2위

.....

좀 있으면 2차 정기휴가 예정자....


군번이 생활관만 꼬여서 짜증나는 사람 중 하나.......................................................

삼척이라 그런지 바다바람이 오늘도 매서운 곳중 하나...

여름만 지나면 밤엔 필수적으로 야상을 입고 다니는 곳중 하나....

나머지는 알아서...

추신...
2010년에 전역 예정....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