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

딸기 100%



이거 아시는지...
옛날에 만화책을 모으는 친구가 추천해준 만화책이였는데...

근데...
처음에는 겉표지가 화려하다고 할까나;;;
뭐 너무 멋져서....(어이어이...;;)
쉽게 보지 못한 만화였죠....ㅋㅋㅋ

어느날인가
마음의 문??을 열고 읽어 봤는데...
나이스한 장면??이 많았지만.....
뭘랄까... 그런 장면은 오히려 짜증이나고
스토리에 매료된다는 "딸기100%"
거기서 주인공인 마니카준폐이가 츠카사랑 아야랑 그리고 사츠키를 두고 고민하는 마니카...(ㅅㅂ놈;;)

아야는 꿈을 같이 갖은 아이
츠카사는 자신의 꿈을 밀어주는 아이
사츠키는 같이 있으면 즐거운 아이....

내용상
남자가 중앙에 있고,
동서남북애 여자가 있다는 내용이지만...
유이는 소꼽친구라는 엄청난 모에??요소가 있지만...
일단 거의 탈락이고....;;;;

뭐하튼 그런 상황에서 마니카는 고민을하고....


결국은 츠카사를 선택을 하였지만...
대부분 남자라면 츠카사같은 타입을 선택을 하지 않을까라는 작은 나의 생각이지만....
개인적으로 나도 왠지 부럽다는 생각을 하였다;;
오히려 많은 팬들은 차라리 선택을 비공개로 하라는 분도 있었지만....
뭐 이거 나름대로 괜찮지 않았나라고 나의 작은 생각이 있다;;
.
.
.
.
생각해보니...
많은 남자들은 이런 여성과 사귀어 보면...
아름다운 사랑을 할 수 있을까라고.... 작은 나래의 상상을 펴쳐볼거 같은데...
나야 뭐 맨날 이런 여자 안 떨어지나 하고 가만히 기다리고 있지만;;;
그래도 기대된다...
이런 여성까지는 아니여도...
언젠간 생길 여자친구랑 이런 사랑을 나누는 것을,,,,ㅋㅋㅋ
변태적인 요소는 빼고...ㅋㅋㅋ


↑딸기100%(애니 OP)